총 게시물 2건, 최근 0 건
 

속회 모임 보고서 나눔

글쓴이 : 사바나한인연합감… 날짜 : 2018-10-31 (수) 00:57 조회 : 107
2018년 10월 3일 (수요일) 모임

(1) 이번 모임에서 나눈 주제는? (속회 공과 제목을 적어 주세요.)
35과, 역사하는 힘이 큰 기도
36과, 당신은 믿음으로 사는가?

(2) 각 속도원들이 나누었던 삶에 대한 주제와 내용은?
35과: 금식하며 기도해 본 경험 - 교회에서 금식기도를 할 때 시간을 정해놓고 해본 경험이 있고, 너무 가난한 삶을 살았을 때 아침에 시간을 정해서 교회에서 하자고 할 때 해 보았습니다. 남편의 변화를 위해 시작했는데 오히려 내 자신이 변화 받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36과: 하나님 앞에 섰을 때 무슨 상을 받고 싶은가요? 칭찬 받는 상, 무슨 일을 해서 축복 받는다고 생각하지 않고 당연히 해야하고 하고 싶어서 하는 일이므로 성실한 상을 받고 싶습니다.


(3) 아름다운 이야기, 소개할 만한 간증, 전도한 이야기 등을 소개해 주세요.

속도원 간증 - 나에게 믿음이 얼마만큼 있는지 보았을 때 가끔은 믿음이 크다는 것을 지나 교만한 믿음이라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자신감에 넘쳐서 하나님이 나와 함께 있다는 확신이 너무 크고 하나님이 나를 너무 사랑하신 다는 것을 느낄 때가 많은데 이 또한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이야기 - 물가에 유난히 빛이 많이 나는 돌은 많은 돌들과 부딛히고 물살에 부딛힌 돌입니다. 그러나 빛이 나지 않는 돌은 냇가에 혼자 물도 만나지 않고 가만히 먼지만 쌓이는 돌입니다. 우리 믿음의 삶도 마찬가지로 여러 고통과 어려움을 받는 사람들은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반짝 빛이 나고 윤이 납니다. 고통이 있어야 다듬어 지므로 어려움이 와도 감사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삶의 깨달음과 나눔 - 35과: 하나님 사랑과 이웃을 사랑하게 되면 우리의 기도도 능력이 나타나고 역사하는 힘이 나타납니다.
36과: 믿는 사람도 눈이 오면 눈을 맞고 비가 오면 비를 맞으며 세상을 이길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을 믿는 믿음 때문에 승리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이 와도 감사하고 염려와 두려움 없이 세상을 살아가고, 고난도 우리에게 유익이라는 말씀을 생각하며 살아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