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건, 최근 0 건
 

속회에서 나눈 이야기

글쓴이 : 사바나한인연합감… 날짜 : 2019-12-06 (금) 22:14 조회 : 229
59과와 60과: 전도와 영적 전쟁, 당신은 미국과 한국의 선교사이다!

60과: 어떻게 주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을까요? 전도를 해야 하고 세상과 반대로 살아야 합니다.

속도원 간증: 1) 교회를 떠났던 친구가 갑자기 마음 속에서 오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친교하는 시간에 왔습니다. 아이들은 너무 예쁘고 행복해 보이고, 열심히 친교하는 모습을 보면서 사람들이 너무 행복해 보였다고 하면서, 이제 주일에 교회를 가야겠다는 카톡 메시지가 왔습니다. 그리고 고맙다는 말을 전해들었습니다. 흐뭇한 마음이 들었고, 말보다 행동으로 우리의 삶을 살아가고, 복음을 전해야겠다고 깨달았습니다.

2) 다른 종교를 믿는 사람들을 볼 때, 너무 열심히 일을 하는 것을 보고 도전을 받았습니다. 나도 더 열심히 일을 하고 주님 말씀 배우고 그리스도인으로 살아야겠다고 깨달았습니다.


(삶의 깨달음과 나눔)
59과, 전도와 영적 전쟁
새들이 말씀을 빼앗아 간다는 말씀을 볼 때, 악한 사람도 더 열심히 일을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도전을 받고 더 열심히 일을 해야 합니다.
어렸을 때 빨래도 하고 쌀도 씻을 수 있는 샘물이 있었는데, 그 곳에 가보면 쌀, 콩나물, 고춧가루들이 그 샘물 바닥에 가라 앉아 있었는데, 그 위에는 맑은 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손을 한 번 저으면 그것이 다 올라옵니다. 우리 신앙 생활도 똑같은 것 같습니다. 신앙 생활 잘하고 있는데 손을 한 번 저으면 우리의 성품, 모든 것이 다 드러납니다. 그 사람의 실체를 알 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 있을 때 말도 조심하고 우리의 삶을 사람들에게 보일 때 중요합니다.

60과, 당신은 한국과 미국의 선교사이다!
가정에서 밥을 할 때, 남편을 중심으로 음식을 준비하듯이 예수님이 우리 삶의 목적이면 내 목적대로 안 살고 예수님의 목적으로 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