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창립 35주년 감사 부흥 성회, 창립 기념 주일 예배 기도 (장문자 권사)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11-22 (수) 08:26 조회 : 1085
창립 35주년 기념 주일 예배 기도 - 장문자 권사

할렐루야!
사랑과 은혜와 진리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의 날을 제정하시고 흩어져 있던 귀한 권속들을 주의 전으로 불러 모으시사 예배자로 품으시고 예배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께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릴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예배를 받으시고 우리의 찬송을 받으시며, 우리 모두가 하나되어 여호와의 기쁨이 되는 예배올려 드리게 하여 주소서.
우리 교회가 35주년이 되어서 오늘의 예배를 창립 35주년 기념주일 예배로 지킬 수 있도록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와 항상 동행하시는 하나님께서  그 동안 우리에게 어떻게 행하셨으며, 오늘 날이 있기 위해 어떻게 역사하셨는가를 깨닫게 하셔서 감격의 예배를 드릴 수 있는 날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35년 전 미국 사바나 이 곳에 하나님의 뜻으로 소수의 믿음의 권속들이 모여 이곳 저곳을 다니며 가정에서 예배의 처소가 시작되어 먼저 동족들을 불러 모아 예배드리며 서로 사랑하며 의지하며 음식을 나누며 외로움과 두려움을 함께 하는 모임의 기초가 되어 오직 여호와 만을 의지하며 주의 백성되게 하셨나이다.
그 작은 믿음들이 모여서 교회되게 하셨고 오늘 날 어느 민족 누구에게나 열린 교회 되게 하셔서 다민족으로 이루어진 가족들이 다같이 예배 드릴 수 있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바라옵기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사마리아 여인처럼 주님을 만나는 교회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35주년 된 우리 교회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게 하시고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에게도 담대한 믿음 더하여 주셔서 부흥의 역사를 감당하게 하시어 예수님의 지상 명령을 감당하는 자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귀한 부흥 강사 목사님 보내어 주셔서 다시 말씀을 일깨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말씀마다 아멘으로 화답하여 쓰여지는 믿음의 종들되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로 무장되어 이 세대를 감당하는 교회되게 하심으로 구원을 이루어 가는 여호와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오늘의 예배를 주관하시고 주의 종, 예비된 말씀에 성령의 충만만을 더하여 주셔서 귀한 예배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은혜로 화답하는 예배될 줄 믿사옵고 감사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